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28 캐리아 잘하긴 했지만 POM은 줄 사람 없어서 준 느낌이.. 사슴도치 26/04/25 75 0
4984 카르민코프가 MSI 진출하면서 T1 사옥을 부트캠프로 사용하나 봅니다. 레드 2 사슴도치 26/06/17 71 4
4985 룰러 건은 본인과 젠지의 대응도 미숙했지만, LCK가 무징계한 것이 좀 큰 잘 8 사슴도치 26/06/17 81 6
4987 비시즌 도파민 컨텐츠가.. 사슴도치 26/06/19 37 2
4988 젠지 홈그라운드 사슴도치 26/06/22 29 0
4738 BNK는 진짜 빅라가 무슨일이 있는지, 석연찮게 안나오네요. 5 사슴도치 26/04/27 103 1
2947 대 마 유 시 1 사슴도치 25/04/04 183 0
4739 티원은 왜이렇게 작년보다 약해진 느낌인데 3패밖에 안했죠? 아니 분명 작 2 사슴도치 26/04/28 89 0
4740 아..요즘 맘에 드는 팀복 디자인이 별로 없네요. 1 사슴도치 26/04/28 69 0
4744 탐라에도 썼지만 8 사슴도치 26/04/29 100 2
4489 브리온 애들 왤캐 애기애기하냐 ㅋㅋㅋ 사슴도치 26/01/14 241 0
4239 페이커는 멜이 엄청 재밌었나 보네요 ㅋㅋㅋㅋ 사슴도치 25/11/02 186 0
3221 근데 티원이 뭔가 밴픽부터 주도권 쥐고 가는 느낌이긴 하네요(결과론이지 1 사슴도치 25/06/15 180 1
4758 디아블의 농심 첫 행보 9 사슴도치 26/05/01 80 0
4249 T1 대 KT 경기는 누가 이겨도 상관없는데 노잼경기만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사슴도치 25/11/02 2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