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84 뷰어쉽 악마쉑들 ㅋㅋㅋㅋ 1 Groot 25/07/25 177 1
3996 남은 5라운드에서 BLG / T1이 올라간다고 가정하고 쓰는 내전 가능성 희망편 The xian 25/10/25 232 1
4764 젠마갤을 중심으로 이제 룰러건에 대해 비판하는 사람들은 x갈, 또는 악의 3 쉬군 26/05/02 149 1
2205 아브실 7 moqq 24/03/02 366 1
2717 구마유시 재계약도 오피셜 나왔군요. 이제 제우스만 재계약하면 티원팬들 1 swear 24/11/17 222 1
3485 ?????? 2 호타루 25/07/25 225 1
3742 세상에 4킬 암베사보다 2데스 카밀이 할일 더 잘하고 이기다니 원추리 25/09/21 177 1
1695 먼저싸기의 제왕 대황란 헬리제의우울 23/08/11 317 1
2719 밑에 우지 이야기들 나오길래 짧은 주저리 Leeka 24/11/18 232 1
3743 조합보면 이번판은 진짜 역전안나올듯 1 헬리제의우울 25/09/21 251 1
3999 BLG 따운!! Beemo 25/10/25 255 1
1952 이번 롤드컵 보고 생각한 것 원추리 23/11/12 272 1
4000 ......빈아. 왜 그랬니... 1 The xian 25/10/25 251 1
4768 한화쵸비가 나타나서 아름다운 경기를 해버렸네.. 원추리 26/05/02 81 1
929 안된다 담원 ㅠㅠㅠㅠㅠㅠㅠ 1 the hive 22/10/13 26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