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3 설날맞이 해설진 의상 좋네요 고구마별 23/01/22 301 1
829 #Play-In Cascade 22/09/29 301 1
2370 오늘도 대상혁으로 대동단결 OshiN 24/07/07 301 1
2372 Faker 야스오!! 1 오레오 24/07/08 301 1
2395 이쯤되어 생각해보니 피넛의 아기 쉬바나는... 2 하마소 24/08/07 301 1
2150 아니 우리가 선2랩이고 적이 피가 더 빠졌는데 내가 자이라고 넌 이즈리얼이면 니가 도망가면되냐...같이 쳐야지. 카리나남편 24/01/28 301 0
2410 민속놀이 시절에 KT 롤스터 이름 지어질때부터 무슨놈의 스포츠팀이 기복을 상정하고 이름을 짓냐면서 대차게 까였던 기억이 있는데 1 Velma Kelly 24/08/10 301 0
1654 서밋…? swear 23/07/25 301 2
2696 티원팬들이 가장 부러운게 있다면 이 로스터로 해볼만큼 해보고 항상 로스터가 해체되었다는 점입니다. 4 swear 24/11/06 301 2
915 늦게나마 적습니다만 오늘 lck 전승은 기분이 좋군요 ㅎㅎㅎ the hive 22/10/10 301 1
1683 딮기 라인전이 쎈데 이렇게 진다는게 안믿겨짐 1 원추리 23/08/10 301 0
661 뎊트 팬이지만 DRX는 솔직히 기대가 크게 안되고.. 2 swear 22/08/26 301 2
919 고개를 들어라 DRX 1 swear 22/10/11 301 4
2199 스타때처럼 udp나 ipx로 하는건 어렵나 보군요? 2 swear 24/02/29 301 1
926 1라운드 보고 적는 성급한 2라운드 예상 5 VinHaDaddy 22/10/11 30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