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40 그래 파이크는 좀 많이 아니지 3 Velma Kelly 25/07/10 181 0
3341 아니 5세트 중간부터 봤는데 킬스토어 1:4에 3천골 지고 있길래 힘든가 했는 swear 25/07/10 185 1
3342 와.... 진짜 진짜 쫄깃한 5전제입니다. Beemo 25/07/10 189 0
3343 아 진짜 이걸 아 호타루 25/07/10 190 0
3344 돌돌 젠티일거 같은데 왜 도는건 또 티원이죠 4 쉬군 25/07/10 217 3
3345 도란 잘했나여…? 6 바쿠 25/07/10 200 0
3346 젠지가 이겨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티원팬으로서 아깝고 좀 아쉬운 감정은 VinHaDaddy 25/07/10 204 1
3347 아주 명짤이다 진짜ㅡㅡ 1 발그레 아이네꼬 25/07/10 253 1
3348 젠지 선수들 고생하셨습니다. 수퍼스플랫 25/07/10 204 1
3349 blg는 어느순간부터 게임을 디게 신경질적으로 하는거 같읍니다.. 문샤넬남편 25/07/11 209 0
3350 희찬이형 힘내 Beemo 25/07/11 249 0
3351 이게 무슨 소리야!? 또졌어!? Beemo 25/07/11 233 0
3352 역시 AL... 쉽지 않겠다 싶네요. 호타루 25/07/11 222 1
3353 BLG는 심각하군요. 정글이 문제라고 해도 팀사이클 자체가 내려온 느낌… 작 2 swear 25/07/11 220 0
3354 이번 젠티전 (티젠전?) T1이 진 이유는 뭘까요? 선생님들 생각이 궁금합니다. 6 퍼그 25/07/11 24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