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해 ㅋㅋㅋㅋㅋㅋ 4 샤드 22/08/21 329 0
366 밴픽 맵네.. 샤드 22/07/10 310 0
1135 집중력이 샤드 22/10/31 335 1
368 세나 불쌍.. 샤드 22/07/10 331 1
1137 바람이 불어요 샤드 22/10/31 339 4
626 시리즈 다운인가 2 샤드 22/08/21 312 1
1143 스타 한창 볼 때 들어서 기억에 영원히 남는 말이 떠오르네요 5 샤드 22/10/31 368 6
130 이게 게임이지 1 샤드 22/05/23 393 2
386 T1 DRX 2세트 요약(유희왕 계층 유머) 1 샤드 22/07/17 396 1
646 저는 T1팬이라 1 샤드 22/08/22 410 2
147 치킨이 아깝지 않은 경기였다 샤드 22/05/24 326 2
405 킹의 듀얼은 무슨.. 샤드 22/07/23 361 1
153 두 시간 이내? 샤드 22/05/24 424 0
411 제리는 강력햇따 3 샤드 22/07/27 396 0
156 2시간 지났는데..? 1 샤드 22/05/24 44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