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1 딩거 서폿 드럽게 어렵네 BitSae 23/01/29 305 0
1622 페이커가 아프다니 올게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원추리 23/07/05 305 0
1888 4세트는 좋네요 해명 23/11/04 305 0
866 게임 터진 거 맞죠? 1 빈둥 22/10/08 305 3
876 바텀밴픽이 욕먹지만 젤 이상한건 뽀삐 1 해명 22/10/08 305 1
894 아..담원 잘했는데 아쉽네요..징동이 너무 강하군요. 역시 LPL 1시드인가..LCK 3패의 날이라니 ㅜㅜ swear 22/10/09 305 1
2197 4용을 먹고 장로를 먹고 바론을 2번먹었는데 40분경기했읍니다. 이게 바로 브실골입니다. 4 카리나남편 24/02/26 305 0
1942 해죠!!! 카리나남편 23/11/12 305 0
1180 전설 전국 홍차넷 협회 22/11/06 305 0
415 한화생명이 1:0 앞서고 있길래 뭐지? 했는데 두두가 하드캐리했나보군요 ㅋㅋㅋㅋ swear 22/07/27 305 0
2472 t1을 응원하던 입장에서 결승전 감상 6 VinHaDaddy 24/09/09 305 0
1202 시발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Groot 22/11/06 305 2
1463 테디 샌드박스 행, LCK복귀 1 Groot 23/04/12 305 0
714 #LCK Cascade 22/09/01 305 0
971 만세 1 해명 22/10/16 30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