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43 LPL WE는 쌀먹의 신이 될 분위기… 1 세이치즈 25/06/05 204 1
3658 킹겐이 해줘야 한다 1 세이치즈 25/09/07 184 0
3404 3세트 제리 나오면 재밌겠다....... 그냥 이기라거 뭐 하려고 하지말고... 2 세이치즈 25/07/18 188 0
3413 이 정도로 터질 줄은... 세이치즈 25/07/19 180 1
3671 욕먹어야 잘하는 퍼펙트………. 1 세이치즈 25/09/11 188 0
2393 어제 KT vs 브리온 경기는 1 세이치즈 24/08/05 249 1
3932 기대했는데 싱겁게 끝나버린… 세이치즈 25/10/18 175 0
3677 요즘보면 기인이 젠지의 코어 같기도… 2 세이치즈 25/09/13 187 2
3166 현재 WE vs TES는 5꽉 분위기 입니다. 4 세이치즈 25/06/08 240 2
4190 이제 비디디가 월즈들고'나를 버린 젠지를 죽인다.' 를 완성했으면 합니다. 세이치즈 25/11/01 226 1
3937 Bin은 헤엄쳐서 집에가야… 최소 숙소까진 걸어가라 세이치즈 25/10/18 204 0
3170 WE vs IG 는 누가 이기든 둘 중에 MSI 가는 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세이치즈 25/06/11 211 1
3427 G2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세이치즈 25/07/19 208 0
3940 그… 미안한데 한화까지 1승 2패 팀으로 내려오면 개재밌을거 같긴한데… 10 세이치즈 25/10/18 210 0
2917 Gap is closing ? 잘하네요. 1 세이치즈 25/03/16 18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