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58 와...징동 개미쳤네..너무 잘하는데... swear 23/05/21 308 0
1814 캬 이게 원딜이지 1 원추리 23/10/22 308 1
285 #TFT 3 Cascade 22/06/22 308 0
1057 이 악물고 후반조합을 안하네 해명 22/10/24 308 0
2081 이번 연휴에 무작위대전만 20판한거 같읍니다...드디어 오늘 세라핀으로 S+한번봤읍니다...ㅜ.ㅜ 2 카리나남편 23/12/25 308 1
1074 #LOL 1 Cascade 22/10/24 308 2
822 #LCK Cascade 22/09/27 308 1
2103 이번 라인ck 기대됩니다 오레오 24/01/08 308 1
2890 아무리 생각해도 제우스는 대체불가능한 선수가 맞읍니다 ㅇㅇ 4 OshiN 25/02/23 308 4
850 윾시 에비좌다! ㄲㄲ Groot 22/10/04 308 1
2131 LCK는 갈수록 퇴보하고 있음;; 1 Groot 24/01/19 308 3
1878 클템도 어지간히 빡쳤나 보군요.. 1 swear 23/11/04 308 0
1370 모처럼 기아경기 보는데 왜 지는거냐 ㅠㅠㅠㅠ 1 the hive 23/02/09 308 0
1127 캬 ㅋㅋㅋㅋ 샤드 22/10/31 308 0
2152 어제 T2는 4연패만에 이겼읍니다. 2 발그레 아이네꼬 24/01/30 30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