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08 걍 지투가 개잘했다고 생각합니다 2 쉬군 26/03/22 155 3
4098 한시간 남았군요 쉬군 25/10/31 191 0
771 이게 엄마차이인가... 쉬군 22/09/03 302 1
774 데프트 가자! 롤드컵! 1 쉬군 22/09/03 337 4
3336 티원 너네 쉬군 25/07/10 192 1
4104 노친네 치매가 왔네요. 쉬군 25/10/31 205 3
4874 아니 쉬군 26/05/25 88 0
3339 도란 이 미친놈;;; 쉬군 25/07/10 190 1
3597 피넛이 정신차린 한화는 역시 강하군요 쉬군 25/08/23 198 0
4110 근데 확실히 경기력은 올라왔습니다. 2 쉬군 25/10/31 184 0
4623 티원팬이긴 한데 쵸비의 우승을 한 번은 보고 싶은 사람 입장에서 보면 1 쉬군 26/03/26 116 2
3344 돌돌 젠티일거 같은데 왜 도는건 또 티원이죠 4 쉬군 25/07/10 213 3
3856 쵸비가 우승하면 진짜 드디어 올게 왔다 싶은 느낌일거 같고 10 쉬군 25/10/15 214 2
3857 롤드컵 오프닝 보면서 느끼는데 1 쉬군 25/10/15 179 2
4114 선픽 바드는 애매했는데 1픽 산테가 맞있냐면 그것도 아니라... 쉬군 25/10/31 18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