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8 제발 순리대로 좀 집어먹었으면 하는 소망이... 까리워냐 22/09/02 310 0
2028 해프닝이 깔끔하게 잘마무리됐네요.... 1 swear 23/11/23 310 0
1025 떡 소식에 편하게 재방봅니다 치킨마요 22/10/22 311 1
2082 왜 디코에만 올리는지는 여전히 이해가 가지 않지만 이제서야 정상적인 사과문이 나왔네요. 왜 그리 먼 길을 돌아가는지… 4 swear 23/12/26 311 0
1573 롤대인이 돌아왔다~~!! swear 23/06/01 311 0
2092 아니...특히 탑...경기 후반에 다들 모여서 싸워야되는데 혼자만 라인 몹잡는 놀이하는건 뭐하는 놈들입니까? 1 카리나남편 23/12/29 311 0
1585 오늘도 저희와 울프가 진에 대해 이야기 할 때마다 2 빈둥 23/06/09 311 2
2132 무작위하는데 바텀에 노틸러스 혼자 가는데 미스포춘이 탑에가서 2명이서 놀고 있으면 게임 던져도 되는거죠? 3 카리나남편 24/01/21 311 0
883 lck비상! 1 헬리제의우울 22/10/09 311 3
129 G2 vs T1 Groot 22/05/23 311 3
1674 한명만 바뀌어도 승리못하는 T1 vs. 2군이 나와도 승리하느 KT 2 Beer Inside 23/08/06 311 4
925 #LOL 2 Cascade 22/10/11 311 2
4273 구마가 말한 벵기의 니달리처럼 3 흑마법사 25/11/04 311 0
2232 이제 서포터 말고 다른포지션을 좀 연습해야겠읍니다. 랭전에서 계속 부로 신청한원딜이 되서 민폐만 끼칩니다. 7 허윤진남편 24/03/27 311 0
956 제우스의 며칠 전 인터뷰를 봐도 그렇고 lck 팀들은 아트록스를 풀어도 충분히 대처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당장 T1만 봐도 1패한 경기가 상대에게 아트록스 풀어준 경기였습니다. 2 swear 22/10/15 31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