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8
제발 순리대로 좀 집어먹었으면 하는 소망이...
까리워냐
22/09/02
310
0
2028
해프닝이 깔끔하게 잘마무리됐네요....
1
swear
23/11/23
310
0
1025
떡 소식에 편하게 재방봅니다
치킨마요
22/10/22
311
1
2082
왜 디코에만 올리는지는 여전히 이해가 가지 않지만 이제서야 정상적인 사과문이 나왔네요. 왜 그리 먼 길을 돌아가는지…
4
swear
23/12/26
311
0
1573
롤대인이 돌아왔다~~!!
swear
23/06/01
311
0
2092
아니...특히 탑...경기 후반에 다들 모여서 싸워야되는데 혼자만 라인 몹잡는 놀이하는건 뭐하는 놈들입니까?
1
카리나남편
23/12/29
311
0
1585
오늘도 저희와 울프가 진에 대해 이야기 할 때마다
2
빈둥
23/06/09
311
2
2132
무작위하는데 바텀에 노틸러스 혼자 가는데 미스포춘이 탑에가서 2명이서 놀고 있으면 게임 던져도 되는거죠?
3
카리나남편
24/01/21
311
0
883
lck비상!
1
헬리제의우울
22/10/09
311
3
129
G2 vs T1
Groot
22/05/23
311
3
1674
한명만 바뀌어도 승리못하는 T1 vs. 2군이 나와도 승리하느 KT
2
Beer Inside
23/08/06
311
4
925
#LOL
2
Cascade
22/10/11
311
2
4273
구마가 말한 벵기의 니달리처럼
3
흑마법사
25/11/04
311
0
2232
이제 서포터 말고 다른포지션을 좀 연습해야겠읍니다. 랭전에서 계속 부로 신청한원딜이 되서 민폐만 끼칩니다.
7
허윤진남편
24/03/27
311
0
956
제우스의 며칠 전 인터뷰를 봐도 그렇고 lck 팀들은 아트록스를 풀어도 충분히 대처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당장 T1만 봐도 1패한 경기가 상대에게 아트록스 풀어준 경기였습니다.
2
swear
22/10/15
311
1
목록
이전
1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