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3 오늘 샌박이 올라가고 데프트가 멕시코 갔으면... ㅇㅁㅇ 2 엘에스디 22/09/01 311 1
2249 휴... 23월즈 먹어서 다행이지 1 Groot 24/04/04 311 0
775 20 DRX 전 원 생 존 !!!!!!! 6 Groot 22/09/03 312 3
1069 강퀴 : DRX는 코인을 다 썼다. 2 Groot 22/10/24 312 1
2095 아무리 봐도 세라핀은 존야부터 뽑아야될거 같읍니다. 카리나남편 23/12/30 312 0
1588 단톡방 불나서 보니 T1식 밴픽이 또.. 감자별 23/06/09 312 0
1591 다들 경험이 있으시겠지만 헬리제의우울 23/06/11 312 0
571 #LOL Cascade 22/08/18 312 1
1111 네이버로 보고 있는데 채팅창 닫았습니다. 4 Beer Inside 22/10/30 312 1
2138 아니 그래도 바위게 앞비젼은 좀…ㅋㅋㅋㅋ swear 24/01/24 312 0
1118 #LOL Cascade 22/10/30 312 3
359 Q. 제우스 선수 500승을 달성한 '페이커' 선수에게 한 마디 하자면? 3 swear 22/07/10 312 1
2151 아....아리로 바텀을 오면, 레오나가 뭘 어떻게 합니까 2 카리나남편 24/01/28 312 0
626 시리즈 다운인가 2 샤드 22/08/21 312 1
1914 지금 8강전이 끝난 직후의 T1에 대해 냉정하게 부탁 하나만 하자면, 세인트 23/11/05 31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