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22 베트남 1분만에 따운 2 해명 22/10/11 322 2
3994 커뮤니티 보면 티원팬들이 많이 불안불안해 하는게 보이는데 3 Velma Kelly 25/10/25 322 2
2213 지금은 바빠서 못/안하고 있지만 롤 하면서 정말 별별 인간군상을 다 만나본거 같읍니다 Velma Kelly 24/03/13 322 0
1972 페이커가 왜 고트인지, 왜 10년 내내 아직도 페이커인지 4 Velma Kelly 23/11/15 322 2
474 오늘 1경기 소감 1 喜屋武香織 22/08/06 322 0
255 아니 여기서 사망플래그를 ㅋㅋㅋㅋ 1 swear 22/06/15 322 0
773 쉽지 않네요 선발전 2 원추리 22/09/03 323 2
1079 데프트야 ㅠㅠㅠㅠ 4 빈둥 22/10/24 323 3
1337 대 황 윌 러!!!!!!!! 빈둥 23/01/25 323 1
1599 T1이 4연준을 한 이유 1 Groot 23/06/19 323 4
1105 #LOL Cascade 22/10/30 323 1
1618 KT경기를 보면서 야 LPL의 재미가 이런거였구나 이걸 뒤늦게 느끼고 있습니다 1 원추리 23/07/02 323 0
1392 저도 기인 선수를 좋아하긴 하지만 강슨현 해설을 보면 저의 어중간함에 신물이 납니다. 원추리 23/03/08 323 0
2170 와...모르가나 3/1/14였는데 팀 정글이 던져서 4/6/23으로 끝나고 A+받았읍니다. 와..진짜 상자 받아야되는데 이게 뭡니까? 1 카리나남편 24/02/12 323 1
1676 롤알못 젠지충의 질문 헬리제의우울 23/08/08 32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