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7 아 이걸 못보네 2 기아트윈스 22/11/06 300 1
1196 웅장해지는 경기력 끈적이는바닥 22/11/06 329 1
1195 제카 이 롤알못ㅋㅋ T1팬 입장에선 롤도사 베릴 미워요ㅠㅅㅠ cummings 22/11/06 324 1
1194 바루스 궁을 맞은 페이커..?? Groot 22/11/06 268 1
1193 데프트 이번경기는 또 보여주네요 1 무더니 22/11/06 327 2
1192 #LOL 5 Cascade 22/11/06 324 4
1191 ㅋㅋㅋㅋ 2 cummings 22/11/06 368 4
1190 탑 요네 퍼포먼스 차이 -> 아트 풀어도 됨 -> 팔 긴 원딜 없으면 베릴 딩거 삭제가능 -> 아트록스 풀려있어도 원딜밴하고 블루 선픽 바루스 cummings 22/11/06 312 1
1189 지금이라도 내가 탐조를 나가면 패패승승승 나오지 않을까... 엘에스디 22/11/06 323 2
1188 퍼블이 잘못했네 치킨마요 22/11/06 396 2
1187 1세트 졌으니 drx가 이기겠네요 해명 22/11/06 313 4
1186 페이커 죽고 첫용 나가려고 할때만 해도 흠칫했는데 cummings 22/11/06 331 1
1185 어후... 잔인해서 못보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22/11/06 298 0
1184 경기는 T1으로 기울고.... Beer Inside 22/11/06 284 0
1183 좀더 발딱 선 팀은 티원인듯 합니다?! 치킨마요 22/11/06 38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