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00 해축 보는 것도 아니고 이러면 직장인은 경기 보지 말란거군요. 평일 6꽉 경기면 새벽 2-3시는 되야 끝나겠구만.. swear 24/03/01 323 0
975 이번 롤드컵은 유미 안나오나요? 1 탈론 22/10/16 323 1
2053 페이커 표정이......ㅋㅋㅋㅋ 2 swear 23/12/12 324 0
1048 신드라가 픽이유 한번 증명하긴했는데 1 해명 22/10/23 324 3
1055 하늘이 버린건지 해명 22/10/24 324 0
548 크으 3 토비 22/08/17 324 2
2088 학교 다닐때 공부 열심히 하고 잘했다고 들은 기억이 나긴 하는데 그걸 감안해도 학교 그만두고 롤만 한게 벌써 10년이 넘었데 대단하네요.. swear 23/12/28 324 0
557 오늘도 리그 오브 버그 5 샤드 22/08/18 324 1
1844 Q : 최근 5번의 월즈 중 가장 낮은 성적으로 마무리하게 됐는데 쇼메랑 떨어지거나 팀을 바꾸는 등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6 swear 23/10/31 324 1
2108 롤 같이할 분 어디서 구하시나요? 1 활활태워라 24/01/10 324 0
1629 cgv는 마가 끼었나..msi에 이어서.. swear 23/07/06 324 2
630 어디서 부릉부릉 소리나지않으세요? 8 Wolf 22/08/21 324 1
1148 단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엘에스디 22/10/31 324 2
2179 -- Velma Kelly 24/02/17 324 0
3990 이걸 맞추네... 3 쉬군 25/10/24 324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