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87 아니 경기 못보고 있는데 왜 T1이 2:1로 이기고 있는거야 ㅋㅋㅋㅋ 1 swear 23/08/10 324 0
1432 무슨 상체보존의 법칙같은게 있나? 4 원추리 23/04/02 324 1
177 19년도 G2에게 당한건 완전 복수 성공했고.. swear 22/05/28 324 2
718 아... ㅠㅠㅠㅠ 하마소 22/09/01 324 0
1241 파이널 MVP는 킹겐이군요! 1 유미 22/11/06 324 3
991 금요일에 LCK팀이 없네요? 대전 시간이 괜찮군요 유미 22/10/17 324 1
994 DRX를 가장 응원해봅니다. 원추리 22/10/17 324 2
2802 페쨩이 좋은하루 보내라고 해줫어!!!!!! 크아악 흑마법사 25/01/09 324 1
1288 DRX 데프트 헌정영상 고구마별 22/11/24 325 0
1036 ???: 쵸비가 나머지 한국 미드랑 그렇게 차이나는지 모르겠어 Ye 22/10/23 325 2
1810 사람들이 g2에 대해 오해하는건 휴머노이드 23/10/20 325 0
1045 으와...마지막까지 잘 따라 붙었는데 아쉽다 ㅠㅠㅠㅠ the hive 22/10/23 325 1
542 샌박이 3대0 낼 각이다 2 샤드 22/08/17 325 0
1828 BLG 2세트는 그냥 지리멸렬이네요 산타는옴닉 23/10/28 325 2
1321 광대기질 다분한 고스틐ㅋㅋㅋㅋㅋㅋ Groot 23/01/14 3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