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63 이번 월즈에서 T1이 3연속 우승을 한 것에 대해 놀라는 건 애초에 쓰리핏이 5 The xian 25/11/10 230 2
1036 ???: 쵸비가 나머지 한국 미드랑 그렇게 차이나는지 모르겠어 Ye 22/10/23 327 2
1037 삼대떡 나겠구만 싶어서 잠깐 청소하고왔더니 왜 2:2느낌으로 비벼져있죠?ㅎㄷㄷ cummings 22/10/23 300 2
1805 난 롤 모르겠다 지투도 모르겠다 1 원추리 23/10/20 296 2
2317 KT 근황 ㅋㅋㅋㅋㅋㅋㅋ Groot 24/05/18 280 2
270 도란아 힘내 메타휴먼 22/06/18 307 2
782 LPL 마지막 자리는 좌우익 NG 대결이네요. 1 VinHaDaddy 22/09/03 458 2
1038 #LOL 1 Cascade 22/10/23 358 2
4622 https://www.fortun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957 The xian 26/03/25 128 2
1807 날 가져요 지투 OshiN 23/10/20 298 2
4623 티원팬이긴 한데 쵸비의 우승을 한 번은 보고 싶은 사람 입장에서 보면 1 쉬군 26/03/26 117 2
1040 담원 바텀이 장난아니네요 해명 22/10/23 303 2
3856 쵸비가 우승하면 진짜 드디어 올게 왔다 싶은 느낌일거 같고 10 쉬군 25/10/15 217 2
1041 꿀맛입니다. 어제 먹으려고 했는데, 9시에 배송오니까 아파 22/10/23 353 2
2065 숙련도 최고 평점 비뿔 받았읍니다. 3연승했읍니다...세라핌 개사깁니다. 카리나남편 23/12/18 29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