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88 오늘 망조의 고양이가 T1다큐 리뷰를 하길래 이거 설마? 했더니... 엘에스디 24/08/03 284 0
347 내가 보면 꼭 T1이 이기던데 안봐야하나... ㅇㅅㅇ 1 엘에스디 22/07/08 487 0
1378 아 혈압 엘에스디 23/02/19 341 2
1126 DRX!!!!!!!!!!! 엘에스디 22/10/31 296 2
1130 와... 와...? 엘에스디 22/10/31 289 1
1139 - 현재 1-3-1을 제일 잘하는 팀은 젠지다 1 엘에스디 22/10/31 374 6
1148 단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엘에스디 22/10/31 326 2
126 어 EG가 이겼어요? ㅇㅁㅇ 2 엘에스디 22/05/23 366 0
1157 전 데프트하면 아직도 나겜에서 그 이즈하던거 생각남 ㅋㅅㅋ... 2 엘에스디 22/10/31 343 1
908 퓨식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1 엘에스디 22/10/10 334 4
141 G2가 어느새 5연패... 정말 다이나믹한 도깨비팀 (...) 8 엘에스디 22/05/24 391 4
1166 오오오 강퀴가 원신 한섭접속방법을 찾아냈대요 엘에스디 22/11/02 323 1
912 기뻐서 통곡하는 EDG팬분 짠하네요 ㅋㅋㅋㅋ 4 엘에스디 22/10/10 411 5
3986 시예는 LPL 최고의 레전드이며 반박은 안받음 1 엘에스디 25/10/24 283 5
1173 표식이 인터뷰 2 엘에스디 22/11/04 37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