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6 팬도 아니고 응원한 적도 없지만 조금 전 쵸비는 좀 짠하네요; 1 빈둥 22/10/31 323 4
1135 집중력이 샤드 22/10/31 331 1
1134 #LOL Cascade 22/10/31 288 0
1133 마포고 결승 엔딩 가즈아!!! Beer Inside 22/10/31 290 0
1132 3세트는 밴픽부터 인게임까지 해명 22/10/31 309 2
1131 모..모름 샤드 22/10/31 320 0
1130 와... 와...? 엘에스디 22/10/31 282 1
1129 3경기 보는 벌써 터진 것인가요? 1 Beer Inside 22/10/31 333 3
1128 두팀 다 최강 컨디션이 아닌가 전국 홍차넷 협회 22/10/31 286 0
1127 캬 ㅋㅋㅋㅋ 샤드 22/10/31 305 0
1126 DRX!!!!!!!!!!! 엘에스디 22/10/31 290 2
1125 2세트는 케틀내놔 밴픽이네요 해명 22/10/31 297 0
1124 수빈 언니가 아니었구나... 빈둥 22/10/31 303 0
1123 나는 미스포츈이 싫어요 2 해명 22/10/31 299 0
1122 뒤늦게 다시보기로 보면서 영상길이 확인하고 아 3:1 아니면 3:0이구나.. 하고 봤네요 원추리 22/10/30 30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