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39 DK 선수단은 보강이 좀 아쉽다고 봤는데 감코진 보니 또 기대가 되네요. 제파-쏭 조합이라니 ㅎㅎ swear 23/11/30 326 0
2042 파도파도 간지만 무한히 출력되는 이 장면은 도대체... 2 Velma Kelly 23/12/04 326 1
2111 새 시즌 짧은 감상. 5 moqq 24/01/10 327 0
606 또넥톤이라니…싸하다.. 4 swear 22/08/21 327 1
1375 젠지가 왜??? DRX라면 충분히 이해가 가지만.. swear 23/02/18 327 0
1650 오너 다년계약한 에이전트 양반은 다른스포츠업계에서도 탐낼듯 danielbard 23/07/23 327 0
127 경기력이 왜 이러죠ㅠ 3 얼그레이 22/05/23 327 3
1671 평소 응원하던 팀은 아니(없)지만 오늘 브리온 경기는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그래, 이게 스포츠지.. 1 미수 23/08/05 327 1
393 픽 상태가..? ㅋㅋㅋ Groot 22/07/21 327 0
1686 2세트 KT가 졌네요??? 어제 경기랑 오늘 1세트 봤을때 T1이 이길 경기력이 아니었는데… 2 swear 23/08/10 327 0
1189 지금이라도 내가 탐조를 나가면 패패승승승 나오지 않을까... 엘에스디 22/11/06 327 2
1192 #LOL 5 Cascade 22/11/06 327 4
940 신 그는 제우스인가 무더니 22/10/14 327 4
2248 티원 오늘 시야싸움이 안되는듯 해명 24/04/04 327 0
988 DRX를 8강에서 제일 응원할거 같습니다. 2 아파 22/10/17 32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