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5 와…DRX 이걸 최종전을 가네 ㅋㅋㅋㅋㅋ swear 22/09/02 327 2
533 T1 팬분들께 5 swear 22/08/16 328 1
807 2분만에 어른됨 ㅋㅋㅋㅋ 1 swear 22/09/15 328 3
1064 데프트 화이팅! ecid 22/10/24 328 1
2356 제가 롤을 하면서 느끼는건데 그동안 게임 유저들 성향이 바뀐건지 모르겠는데 온라인 게임운영하다보면 버그도 있고 오류도 있고 해킹도 있고 한거 아니겠읍니까? 그거 좀 안된다고 겜 접니, 게임 망하니 뭐 극단적으로 죽자고 달라는거 보면 인게임에서 채팅과도 비슷한 수준같은데 롤만 이런겁니까? 아니면 요즘 게임들 자체가 그런분위긴겁니까?? 와우 클래식때도 사람들 그래도 정상적이던데... 7 허윤진남편 24/06/19 328 0
1853 와 나 이번 대회 프나틱보다 밴픽 못하는 팀 첨봄 3 휴머노이드 23/11/03 328 0
1094 가오햄.. 1 danielbard 22/10/24 328 0
594 아까 집에 오면서 살짝 틀었다가 자막으로 제리 8연패 중 ~ 이렇게 나오길래 1 원추리 22/08/20 328 0
346 양대인은 밴/픽, 전략전술, 롤 지식.. 이런건 수많은 인증이나 여러 준비성들 보면 좋은게 맞는거 같은데.. 2 Leeka 22/07/08 328 0
1372 faker는 여윽시 모든 면에서 goat입니다 2 swear 23/02/13 328 4
1136 팬도 아니고 응원한 적도 없지만 조금 전 쵸비는 좀 짠하네요; 1 빈둥 22/10/31 328 4
1394 파괴전차 한화생명 Ye 23/03/08 328 0
1909 유튜브 실시간 60만 크크 타는저녁놀 23/11/05 328 0
1399 LCK, 브리온한테 뭐 맞았나요? 대응방식이나 운영하면서 브리온을 대해주는 방식이 좀 너무하다 싶은데요? moneyghost 23/03/11 328 1
1420 워워 댄디 정규시즌같은 스몰게임은 좀 버려도 된다고 swear 23/03/24 32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