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72 저녁 가족외식이 있어서 악물고 커뮤 피해다녔습니다. 이제 다 봤네요. 스킵스킵하면서 봐서 밤에 제대로 정주행 햐야겠습니다 ㅠㅠ 쵸비만 가지고 있는 기록 등장! Beemo 24/04/14 328 1
646 저는 T1팬이라 1 샤드 22/08/22 412 2
2276 저는 그냥 쇼메이커가 너무 좋습니다. 1 퍼그 24/04/16 320 1
4436 저는 내년도 전망을 이렇게 예상합니다. 4 호타루 25/11/22 283 0
1653 저는 대한민국 역체롤을 두 명 뽑으라면 페이커와 클템을 뽑겠읍니다 5 Velma Kelly 23/07/24 330 1
4366 저는 도란보다는 구마유시 서사가 올해는 유독 강렬하네요. 5 퍼그 25/11/10 282 4
4279 저는 롤드컵 결승 생방으로 못 보게 됐읍니다 :( Velma Kelly 25/11/05 208 3
1579 저는 롤을 본격적으로 3년 정도 했었는데 펜타킬을 단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읍니다 5 Velma Kelly 23/06/08 301 0
2439 저는 메타를 막론하고 도란한테 레넥톤 쥐여주는건 이해가 안 됩니다 2 Velma Kelly 24/08/31 255 0
4246 저는 보지도 않았습니다. 이 상황에서 테스가 티원 이기고 결승? 있을 수 없 바쿠 25/11/02 223 0
3591 저는 보통 졸전을 좋아합니다 2 Velma Kelly 25/08/22 187 0
660 저는 사실 이번주 경기는 누가 이기든 5꽉하고 1 원추리 22/08/25 375 2
2455 저는 스몰더가 왜 밴이 안되는지 모르겠읍니다 2 Velma Kelly 24/09/07 264 0
2311 저는 쓰래깁니다. 롤도 못하는 쓰래깁니다. 1 허윤진남편 24/05/17 267 0
4643 저는 아마 탈세건이 하위 팀이나 상대적 비인기팀에서 나왔으면, 바로 임시 4 사슴도치 26/04/02 11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