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83 저는 왠지 위화감이.. LCS나 LTA가 잘했으면 좋겠다, 한번쯤 롤드컵 우승했으 2 dolmusa 25/10/16 214 1
4095 저는 요새 탑 연습한다고 가렌을 하고 있는데. moqq 25/10/31 276 0
4100 저는 제정신으로 경기 못볼것같으니 기도나 하고 있겠습니다. 호타루 25/10/31 199 0
4090 저는 조커픽이 최선의 상황에 나오지 못하더라도 나름의 논리 정도만 갖춰 4 Velma Kelly 25/10/30 219 2
1392 저도 기인 선수를 좋아하긴 하지만 강슨현 해설을 보면 저의 어중간함에 신물이 납니다. 원추리 23/03/08 324 0
2660 저랑 같이 진심으로 BLG 응원하실 분 모십니다. 2 원추리 24/11/02 259 2
4679 저런 젠지한테 대떡당한 우리 모지리들... 4 쉬군 26/04/11 108 3
3229 저런 탑을 솔킬낸 돌거북님 1 쉬군 25/06/15 225 3
2901 저번 결승때 봇라인 주도권차이로 기인이 게임에서 사실상 삭제됫는거 보 원추리 25/03/10 241 0
4783 저번에 20분동안에 킬 수 30넘고 30분에 40넘고 그런경기 스크림에선 엄청 많 원추리 26/05/07 94 1
3933 적 5개 챔프를 다 카운터 치는 챔프가 있다? 연구개발 25/10/18 190 1
1742 전 22drx친구들 해명 23/08/26 339 0
1157 전 데프트하면 아직도 나겜에서 그 이즈하던거 생각남 ㅋㅅㅋ... 2 엘에스디 22/10/31 343 1
2471 전 사실 젠직가 3대0으로 이길거같아서 경기를 초반에 안보고 5세트를 봤읍니다...ㄷㄷ 1 허윤진남편 24/09/08 259 0
4953 전 오늘 안볼생각입니다. 쉬군 26/06/14 4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