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0 제겐 티원 징동전이 사실상의 결승전이었네요 2 원추리 22/10/31 330 5
1947 시엠은 페이커!!! 유미 23/11/12 330 0
1198 무릇 도사란 무엇이냐 1 치킨마요 22/11/06 330 0
449 진짜 가지가지한다...이제 소리가 안나오네 ㅋㅋㅋ swear 22/07/31 330 1
234 #TFT 2 Cascade 22/06/09 330 0
1260 담원의 1년 요약 Groot 22/11/08 330 0
1519 킁킁... 3 켈로그김 23/05/16 330 0
1024 다시보는데 2세트 우째이겻누 ㄷㄷ 2 기아트윈스 22/10/22 331 3
1590 오늘의 DRX 대 D+기아 the hive 23/06/11 331 0
851 BO5 처음으로 이기고 쌍따봉! 1 Groot 22/10/04 331 1
1639 오늘은 디플기아가 2:0으로 이기긴 했는데 1세트는 포비 사냥직전까지는 모르는 게임이였고 2세트는 일찌감치 리드하긴 했지만 티원의 발버둥이 무시무시했네요. 그래도 티원상대로 연패를 끊어냈다는데 의의를 둡니다 the hive 23/07/16 331 2
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해 ㅋㅋㅋㅋㅋㅋ 4 샤드 22/08/21 331 0
1651 젠킅전이 끝나지 않는다. 원추리 23/07/23 331 2
927 #LOL 3 Cascade 22/10/11 331 3
427 써머의 KT!!!! 1 swear 22/07/29 33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