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8 제가 안 봐서 이긴겁니다 아무튼 그럼 Velma Kelly 22/10/24 343 4
4550 제가 올해 피어엑스 뭔가 다르다 했잖읍니까? 문샤넬남편 26/02/15 248 1
4801 제가 요새 탑라인 가렌을 하는데 말입니다. 4 moqq 26/05/11 94 0
2761 제가 이상하게 원딜이 게임을 영향을 적게 준다고 생각하는게 롤알못인것 3 문샤넬남편 24/11/22 257 0
2256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이퍼 짤 이읍니다 1 Groot 24/04/09 319 3
4283 제가 커즈한테 팬심이 떨어진 게 티원으로 이적해서였는데, 지금은 도란이 바쿠 25/11/06 220 2
4116 제가 켜서 진 것 같은데 다시 끄겠습니다... ㅠㅠ 바쿠 25/10/31 222 0
3716 제가 티원팬이라서도 그렇지만 올해 티원은 꾸역꾸역 월즈를 갔으면 좋겠 4 쉬군 25/09/17 206 1
1160 제겐 티원 징동전이 사실상의 결승전이었네요 2 원추리 22/10/31 332 5
3672 제도기퍼킹... 1 쉬군 25/09/11 190 0
2975 제드 정글이라니 미쳤습니까 베어 원추리 25/04/13 199 0
590 제리 유미를 풀어??? 2 swear 22/08/20 281 0
411 제리는 강력햇따 3 샤드 22/07/27 398 0
2218 제리버프 아리버프가 한화생명을? 헬리제의우울 24/03/15 276 0
681 제리유미를 풀어? 1 헬리제의우울 22/08/28 38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