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5 빛대인 ㄷㄷ 쇼앤프루프함!!! 2 Groot 22/08/18 304 2
1087 https://m.fmkorea.com/best/5137101359 매뉴물있뉴 22/10/24 529 2
3136 결국 동쪽의 왕이 되겠군요. 정말 아쉽습니다 1 the hive 25/06/04 209 2
4416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468/0001195578?sid3=79e 4 Groot 25/11/18 249 2
3905 케이튀 너무 잘하는데요 1 쉬군 25/10/17 200 2
2882 쵸비가 1세트 아쉽긴 한데 그걸 떠나서 한화생명은 정말 잘하긴 하네요. 이 1 swear 25/02/23 225 2
3906 비디디는 월즈 먹어도 됩니다. 1 문샤넬남편 25/10/17 179 2
4162 계속 킅 밴픽이 좀 더 날카로워보입니다. 3 기아트윈스 25/11/01 249 2
2627 불가능 하겠지만 봄의 샤오후와 가을의 구마유시가 한 팀으로 뛰는거 보고 싶습니다 ㅋㅋ 2 세이치즈 24/10/27 239 2
4163 케이티 롤스터 올라갑니다~ 1 kaestro 25/11/01 240 2
2116 이번 주도 팀운이 좋군요. 9 moqq 24/01/13 358 2
2884 우스야 그만잘해;;; 쉬군 25/02/23 237 2
3652 뱀머리가 나은걸로.... 1 the 25/09/05 194 2
1605 한화 완전 대형사고 터졌네요. 클리드 카톡 전문 보니 어질어질합니다 아주.. 7 swear 23/06/27 386 2
2885 그냥 비슷한 수준끼리는 파란팀이 압승하는거 같.. 1 문샤넬남편 25/02/23 23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