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85 넛신님 한셋트만 더!!! 3 엘에스디 22/08/28 337 0
1206 #LOL 1 Cascade 22/11/06 337 3
4278 히히항 개소리댓글보니까 개빡치네 4 헬리제의우울 25/11/05 337 3
1758 틀타출신 롤감독 하면 이인간 빼놓을 수 없죠 ㅋㅋ 이것도 참 오래됐네요 CheesyCheese 23/09/11 337 0
1261 아 며칠이 지났는데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진짜 너무 감동 2 OshiN 22/11/08 337 3
1281 일단 농심은 탱킹을 선택!! 8 Groot 22/11/22 338 0
774 데프트 가자! 롤드컵! 1 쉬군 22/09/03 338 4
1839 G2! G2! 1 타는저녁놀 23/10/29 338 1
1845 G2 단장이 스크림 결과를 공개했네요. 많이 억울했나…ㅋㅋㅋ 4 swear 23/10/31 338 0
1594 아...테디는 어떤 팀을 가던 1데스만 해도 패할 확률이 확 올라가는..흑흑 2 swear 23/06/15 338 0
1600 제일 베스트는 표식 잡아서 데프트도 같이 남는게 베스트였을텐데 그건 뭐 지난 일이니 어쩔 수 없고... 6 swear 23/06/22 338 1
1354 생방을 못봐서 젠한전 3세트 다시보기 봤는데 이 댓글이 제일 눈에 띄네요. ㅋㅋ 도며든다.. 1 Beemo 23/01/31 338 0
2385 피넛 오늘 야구경기들에 질 수 없다는 기백이 엿보이네요... ㅠㅠ 뭐냐 진짜 2 하마소 24/07/31 338 0
1381 오오 기세좋은 KT를 상대로 완승! 1 the hive 23/02/22 338 1
1395 오늘 KT vs 한화전 원추리 23/03/09 33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