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61 승상께서 허락하셨다. 쇼메이커. 북벌하러 오너라! 원추리 25/09/07 190 2
1871 34경기 보니까 미드차이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서 정상적으로 하면 이기는구나 싶엇는데 12경기는 진짜 원추리 23/11/03 277 1
4687 딮기를 쓰러트리기가 너무 어렵다 2 원추리 26/04/15 71 0
2384 오늘 엘씨케이 매치 재밌겠네요 원추리 24/07/31 247 0
3152 근데 DK의 제일 근본적인 문제는 베릴 개인기량이 너무 떨어져서인거 같은 1 원추리 25/06/07 186 0
4945 오늘 클템의 카나비 대황나비 호랑나비 듣고 벽느꼈습니다 원추리 26/06/12 55 1
594 아까 집에 오면서 살짝 틀었다가 자막으로 제리 8연패 중 ~ 이렇게 나오길래 1 원추리 22/08/20 333 0
1362 LCK 난장판이네요 ; 원추리 23/02/03 298 0
1618 KT경기를 보면서 야 LPL의 재미가 이런거였구나 이걸 뒤늦게 느끼고 있습니다 1 원추리 23/07/02 327 0
2386 한화는 플옵대비로 쉬바나 이거 진짜안되나? 가망없나? 확인해보고 싶었던거 같긴 합니다 1 원추리 24/08/01 281 1
597 3경기만 보긴 했지만 프린스가 룰러보다 기량이 뒤떨어지지 않는 느낌인데요 1 원추리 22/08/20 359 2
2901 저번 결승때 봇라인 주도권차이로 기인이 게임에서 사실상 삭제됫는거 보 원추리 25/03/10 242 0
4949 우리팀이 워낙못해서 이 밴픽으로도 지긴했지만 1 원추리 26/06/13 48 1
1622 페이커가 아프다니 올게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원추리 23/07/05 309 0
2390 내가 왜 kt같은걸 응원해가지고 1 원추리 24/08/04 25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