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60 저랑 같이 진심으로 BLG 응원하실 분 모십니다. 2 원추리 24/11/02 263 2
869 뽀삐할 것 같다 싶으니 바로 박네요 ㅋㅋㅋ 2 소요 22/10/08 470 2
4965 아 티원 뭐하냐 진짜?!?!?! 와!!! 사슴도치 26/06/14 65 2
870 게임 터진 거 같은데요...? 6 VinHaDaddy 22/10/08 328 2
1126 DRX!!!!!!!!!!! 엘에스디 22/10/31 297 2
1382 요즘 중계를 가아끔씩 보다보니 KT경기가 재밌어서 여기 경기만 보게 되네요 원추리 23/02/27 329 2
1638 미래에 어떨지는 몰라도 지금은 그리즐리가 훨씬 괜찮은 정글러 같네요 원추리 23/07/13 298 2
4198 쵸비가 아직까지 월즈가 없는게 얼마나 이상한 일인지 롤 팬 아닌 사람한테 3 줄리 25/11/01 248 2
1639 오늘은 디플기아가 2:0으로 이기긴 했는데 1세트는 포비 사냥직전까지는 모르는 게임이였고 2세트는 일찌감치 리드하긴 했지만 티원의 발버둥이 무시무시했네요. 그래도 티원상대로 연패를 끊어냈다는데 의의를 둡니다 the hive 23/07/16 334 2
3943 티원 나자빠지는건 진짜 불쾌한데 그거랑 별개로 이번 스위스 스테이지는 1 쉬군 25/10/18 190 2
4967 G2 BLG T1 세얼간이 전원 MSI 합류 ㅋㅋ 세이치즈 26/06/14 33 2
104 이제 이 조합은 그만 둬야겠네요. 2 Ye 22/05/22 383 2
2152 어제 T2는 4연패만에 이겼읍니다. 2 발그레 아이네꼬 24/01/30 312 2
4200 안타깝네요 쵸비ㅠㅠ... 4 바쿠 25/11/01 190 2
1897 해..해 줘..!!!! swear 23/11/05 29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