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60
저랑 같이 진심으로 BLG 응원하실 분 모십니다.
2
원추리
24/11/02
263
2
869
뽀삐할 것 같다 싶으니 바로 박네요 ㅋㅋㅋ
2
소요
22/10/08
470
2
4965
아 티원 뭐하냐 진짜?!?!?! 와!!!
사슴도치
26/06/14
65
2
870
게임 터진 거 같은데요...?
6
VinHaDaddy
22/10/08
328
2
1126
DRX!!!!!!!!!!!
엘에스디
22/10/31
297
2
1382
요즘 중계를 가아끔씩 보다보니 KT경기가 재밌어서 여기 경기만 보게 되네요
원추리
23/02/27
329
2
1638
미래에 어떨지는 몰라도 지금은 그리즐리가 훨씬 괜찮은 정글러 같네요
원추리
23/07/13
298
2
4198
쵸비가 아직까지 월즈가 없는게 얼마나 이상한 일인지 롤 팬 아닌 사람한테
3
줄리
25/11/01
248
2
1639
오늘은 디플기아가 2:0으로 이기긴 했는데 1세트는 포비 사냥직전까지는 모르는 게임이였고 2세트는 일찌감치 리드하긴 했지만 티원의 발버둥이 무시무시했네요. 그래도 티원상대로 연패를 끊어냈다는데 의의를 둡니다
the hive
23/07/16
334
2
3943
티원 나자빠지는건 진짜 불쾌한데 그거랑 별개로 이번 스위스 스테이지는
1
쉬군
25/10/18
190
2
4967
G2 BLG T1 세얼간이 전원 MSI 합류 ㅋㅋ
세이치즈
26/06/14
33
2
104
이제 이 조합은 그만 둬야겠네요.
2
Ye
22/05/22
383
2
2152
어제 T2는 4연패만에 이겼읍니다.
2
발그레 아이네꼬
24/01/30
312
2
4200
안타깝네요 쵸비ㅠㅠ...
4
바쿠
25/11/01
190
2
1897
해..해 줘..!!!!
swear
23/11/05
294
2
목록
이전
1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