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65 젠지도 이익을 추구해야하는 구단이기 때문에.. 2 The Pooh 26/05/02 96 0
445 젠지를 이기려면 어떻게 플레이해야 할까 1 샤드 22/07/30 394 0
4811 젠지만 만나면 전기가 오르는놈들... 쉬군 26/05/16 79 0
4600 젠지뭐하니 무더니 26/03/21 99 0
2309 젠지야 전통적으로 기대하면 물먹이고를 워낙 반복해서 좀 그렇긴한데 그래도 명색이 스프링 우승팀인데 결승 한 자리는 무조건 BLG다. 나머지 한 자린 차라리 T1이 훨씬 더 가깝다는거 보고 좀 그랬는데 보란듯이 승자전에서 BLG 잡아내고 결승 한 자리 차지하는거 보고 기분이 좋군요 ㅎㅎ 7 swear 24/05/16 361 3
4019 젠지야 핵꿀잼 경기 필요없으니까 개노잼으로 깔끔하게 3:0으로 이기고 올 swear 25/10/28 202 0
2575 젠지야~ 아니지? 원추리 24/10/20 224 0
2811 젠지에 대한 잡썰 1 Leeka 25/01/24 238 1
422 젠지에게 기대를 해야 해 !! 4 원추리 22/07/29 308 0
462 젠지에게 뺨 맞고 2 샤드 22/08/04 512 1
4048 젠지에겐 불치병이 있으며 그 병 이름은 럼자오자레병이다 원추리 25/10/28 231 0
2838 젠지에서 리헨즈가 사라졌을뿐인데 팀의 뇌가 없어졌네요. 고군분투하는 1 원추리 25/02/16 232 3
4633 젠지와 룰러는 정면돌파를 선택! 2 Groot 26/03/30 120 2
1729 젠지의 시대네요. VinHaDaddy 23/08/20 306 0
2253 젠지전에 모든 힘을 쏟아넣은 디플기아는 거짓말같이.. 1 the hive 24/04/07 28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