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5 우와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카페 22/11/06 347 3
740 #LCK 1 Cascade 22/09/02 347 1
488 아 진짜 그 뭣같은 블리츠같은 이상한 사파 서폿하고 이상한 탑 꺼내지말라고 5 Wolf 22/08/10 347 2
1006 6시에 출근해서 T1전을 보려면 5시에 일어나야... 가능한가?!? cummings 22/10/21 347 0
1047 5꽉 재밌었네요. 아파 22/10/23 348 1
817 ㅋㅋㅋ 5 고구마별 22/09/26 348 4
1095 트위치 다시보기 완료 1 헬리제의우울 22/10/24 348 4
1157 전 데프트하면 아직도 나겜에서 그 이즈하던거 생각남 ㅋㅅㅋ... 2 엘에스디 22/10/31 348 1
3974 압도적인 모습으로 스위스를 마무리한게 마음에 드네요 1 시그라프 25/10/23 348 2
954 징동 잘치네요 1 해명 22/10/15 348 1
1983 라이엇의 hype 창출 능력이 떨어지긴함 1 휴머노이드 23/11/19 348 0
707 #LCK 3 Cascade 22/08/31 348 0
726 4세트 밴픽 담원이 이긴거 같은데 3 헬리제의우울 22/09/01 348 0
483 미스터 정지훈 최근 인터뷰가 너무 웃깁니다. 3 원추리 22/08/09 348 3
1266 ㅈㄴ게 사랑했다... OshiN 22/11/10 348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