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91 젠지팬으로서 좀 얹히는게 있지만서도 헬리제의우울 25/09/13 200 0
4610 젠지팬하면 좋은점. 월즈 아닌 경기를 지면 월즈 아니니까 괜찮아. Beemo 26/03/22 154 2
1802 젠지픽 맵다 매워 심심해 23/10/20 283 0
2210 젠지형님들 살살패요 5 감자별 24/03/09 317 0
1919 젠킅, 특히 젠지의 탈락이 3 VinHaDaddy 23/11/06 309 3
1651 젠킅전이 끝나지 않는다. 원추리 23/07/23 334 2
505 젠티담 같이 묶기엔 그나마 젠지 경기력이 티담보다 낫긴 한데 어쨌든 상위권팀이 흔들리는 와중에 샌킅은 확실히 경기력이 엄청 올라왔습니다. 4 swear 22/08/12 317 0
2958 젠티전의 무시무시함에 뭍혔지만 손시우에 힘입어 디플기아 승리! 1 the hive 25/04/06 213 1
3911 젠티한 니들은 KT한테 소고기 사라 쉬군 25/10/17 185 0
4011 젠한이든 4강kt 결승t1만나면 완전 lck ㅋㅋㅋㅋㅋ 1 Beemo 25/10/25 218 0
4025 젠한전 잡는 팀이 우승각 씨게 섰나보네요. 1 호타루 25/10/28 211 0
3472 젠한전은 못봤는데 젠지가 2:0으로 이겼군요 swear 25/07/23 186 1
702 져서 짜증나는 딱 한가지 이유 11 VinHaDaddy 22/08/29 486 5
2927 조 마쉬를 믿지 마, T1 프론트도 믿지 마... 13년 동안 아직도 탑재 못 했어 ? 원추리 25/03/22 230 2
2877 조나는 근데 진짜 이걸 어떻게 맞춘거지 3:0 젠지승을 누가 예측하냐고 ㅋㅋ 1 swear 25/02/22 23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