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73 리그때부터 비디디는 쵸비랑 동급의 퍼포먼스를 보였습니다 헬리제의우울 25/11/01 251 1
4174 젠지 4강 lck내전 징크스 생기나... 하마소 25/11/01 229 0
4175 오른 문도 연구개발 25/11/01 243 0
4176 딜량말고 받피량 보여줘야되는게임이다 진심 이거 kaestro 25/11/01 208 1
4177 월즈 전에는 쵸비 정도의 기량에 월즈 못 드는건 운명의 억까 같을 거 같아 1 VinHaDaddy 25/11/01 270 1
4178 KT는 강팀입니다. 결승 진출 축하합니다. The xian 25/11/01 182 0
4179 슬프네요. 후........ Beemo 25/11/01 233 0
4180 젠지 최선으로 잘싸워왔었는데 해명 25/11/01 244 0
4181 와... 이게 무슨 일입니까... 호타루 25/11/01 206 0
4182 KT롤스터 결승 진출!!!! 내일로가는문 25/11/01 211 1
4183 비디디!!! 문샤넬남편 25/11/01 181 0
4184 케이티 너무 멋졌습니다, 최곱니다! kaestro 25/11/01 222 1
4185 다중우주 몇개를 든건가!+ 사슴도치 25/11/01 185 0
4186 아이고 쵸비야...ㅠㅠ 1 기아트윈스 25/11/01 251 3
4187 케이티가 인고의 세월 끝에 드디어 롤팀 창단 후 첫 국제대회 결승에 가네 the hive 25/11/01 22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