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88 와.. 룰러가 안 보이는 게임이네요 보이차 25/11/01 206 0
4189 아쉬운거야 아쉬운거고 KT 정말 빈틈이 안보이는 태산같은 경기력이었습니 Beemo 25/11/01 232 1
4190 이제 비디디가 월즈들고'나를 버린 젠지를 죽인다.' 를 완성했으면 합니다. 세이치즈 25/11/01 230 1
4192 아...3:2도 아니고 4경기 컷이라니. 어제 3:1 예상했더니 여기서... 메리메리 25/11/01 219 0
4193 보성이가 이긴건 좋긴한데 쉬군 25/11/01 196 1
4194 와 이번시즌 그 누가 예상했을까요. 이번 시즌 초 비디디가 불쌍하단 소리 kaestro 25/11/01 222 2
4195 젠지는 탑게임 준비안한거 두고두고후회하지싶습니다 3 해명 25/11/01 260 2
4196 쵸비가 무조건 다 부술 기세로 인터뷰하고, 비디디는 이 또한 운명이다라는 사슴도치 25/11/01 211 3
4197 이제 T1만.... 맥주만땅 25/11/01 231 0
4198 쵸비가 아직까지 월즈가 없는게 얼마나 이상한 일인지 롤 팬 아닌 사람한테 3 줄리 25/11/01 249 2
4199 갑자기 뭔가 내일 경기 걱정되네요 the 25/11/01 180 1
4200 안타깝네요 쵸비ㅠㅠ... 4 바쿠 25/11/01 192 2
4201 사실 라스트갤럭시라 룰러빼면 젠지 별로 팬심도없고 danielbard 25/11/01 225 1
4202 롤 실화인가 2025 25/11/01 249 0
4203 이쯤 되면 날굴 테스 재평가 각이 날카롭게 잡히는데요? 1 Velma Kelly 25/11/01 19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