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6 LNG 이기라고 응원하기는 좀 그렇고 3 엘에스디 22/09/04 325 5
785 캡스폼 다올라와서 대떡날게 당연해보이긴 했습니다만.. danielbard 22/09/04 373 1
784 킹겐 >스맵 swear 22/09/04 320 0
783 #LCK Cascade 22/09/04 450 1
782 LPL 마지막 자리는 좌우익 NG 대결이네요. 1 VinHaDaddy 22/09/03 456 2
781 2022 월즈 객원해설 확정 명단 1 Groot 22/09/03 538 0
780 데프트가 샌박을 두번 울리네요 메타휴먼 22/09/03 307 1
779 아니 경기는 못보고 경기결과만 중간중간 봤는데 DRX가 이겼네요??? swear 22/09/03 350 0
778 샌드박스를 응원했는데 참 아쉽게 됐네요 CrucialDiff 22/09/03 371 3
777 데프트의 댄스는 계속됩니다 2 해명 22/09/03 479 12
776 DRX가 근본력 만큼은 우위였는데 끝내 진출을 이루어내네요. 축하합니다 the hive 22/09/03 349 0
775 20 DRX 전 원 생 존 !!!!!!! 6 Groot 22/09/03 311 3
774 데프트 가자! 롤드컵! 1 쉬군 22/09/03 335 4
773 쉽지 않네요 선발전 2 원추리 22/09/03 322 2
772 실버스크레입 질리시면 8비트로 즐기세요 danielbard 22/09/03 32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