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19 통신사대전 나오면 임콩 초청이라도 해야... 2 쉬군 25/11/02 219 0
4220 ㅋㅋㅋ 귀엽고만요 감자별 25/11/02 218 0
4221 다들 무슨 TES 이긴 것마냥 생각하고 있던데 1 호타루 25/11/02 220 2
4222 아이리스 웨이보) 사실 오늘 인터뷰 준비하면서 비디디가 울까봐 걱정했어 3 swear 25/11/02 285 2
4223 아따 이 양반들 씨게 부두술 걸어버리시네...... 1 The xian 25/11/02 257 0
4224 롤판에 슈퍼팀이 슈퍼 잘된 역사가 없다는 걸 떠올리니 역시 젠지는 너무 6 바쿠 25/11/02 206 1
4225 세상에...... 1 감자별 25/11/02 218 1
4226 하나 둘 셋 티원 파이팅~ kaestro 25/11/02 221 1
4227 사군자 강의를 롤중계에서 볼 줄이야... 맥주만땅 25/11/02 227 0
4228 페이커 오리아나랑 구마유시 바루스를 푸는건 정말...왜죠? 6 문샤넬남편 25/11/02 223 1
4229 이게 테스가 이기려면 오리가 사람구실 할 수 있기 전에 (3코어) 아칼리 오 2 Velma Kelly 25/11/02 190 1
4230 티이에스 이렇게 못하는 팀이 아니었을텐디 원추리 25/11/02 232 0
4231 재키러브는 게임이 억울하다 쉬군 25/11/02 191 0
4232 이 게임은 2년 전엔가 티원이 광동 상대로 게임 내내 무한다이브로 이겼던 Velma Kelly 25/11/02 194 2
4233 마구유시는 드디어 카이사 혈을 확실히 뚫은 느낌인데요 1 쉬군 25/11/02 19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