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6 아..브리온 2세트 너무 아쉽네 ㅋㅋㅋ 3 swear 22/07/23 363 1
421 눈꽃 영입이 진짜 신의 한 수였던건가 ㅋㅋㅋㅋ 3 swear 22/07/28 363 0
466 카서스??????? 4 빈둥 22/08/05 363 0
731 아니??? 징동이 이걸???????? 1 빈둥 22/09/01 363 1
1262 결승전 끝난 다음에도 경기 피드백 하나요? 4 전국 홍차넷 협회 22/11/08 363 0
1020 최후의 0한국인팀 RNG가 T1에게 다시금 무너지면서 No korean Can't win in world 는 이어집니다! the hive 22/10/22 363 6
1368 요즘 LCK CL이 나름 꿀잼입니다. 1 moneyghost 23/02/06 364 2
652 언제나 이길거 같던 결승 T1의 느낌은 나지 않읍니다. 5 Groot 22/08/23 364 2
405 킹의 듀얼은 무슨.. 샤드 22/07/23 364 1
246 브리롱 벽제갈비 먹방 사십대독신귀족 22/06/13 364 2
2040 페이커 시선론 moqq 23/12/02 364 2
250 역시 갱플은 자발크리갱플이져.. 1 Leeka 22/06/13 364 1
1290 [도인비 루머] 한화가 스카웃 영입하는 데 실패해서 제카를 노리는데, 킹겐과 동반 입단하길 원한다는 썰이 있습니다. 2 BitSae 22/11/25 365 0
1315 오늘 중계진 리스트가 올라왔는데, 좀 많이 씁쓸합니다. 저는 게임대회방송에 중계진이 7-8할을 차지한다고 생각하는데, 뭔가 어떻게 재미있어질지 그림이 잘 안 그려집니다. 4 moneyghost 23/01/05 365 0
910 #LCK 2 Cascade 22/10/10 365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