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66 근데 롤 무작위 소환사 5:5하면 다들 같은 등급의 애들이 하는거죠??? 저같은 아이언들은 아이언들끼리 매치해주는거죠? 1 카리나남편 23/12/19 288 0
2067 롤이 무빙샷이 단축키로 가능했다니....ㄷㄷㄷ 방금 알았읍니다. 3 카리나남편 23/12/20 401 0
2072 와...미드 터지니깐 거의 겜 터지네요...ㄷㄷ 1 카리나남편 23/12/20 297 0
2073 드디어 브론즈가 되어서 심해에 들어왔읍니다. 2 카리나남편 23/12/20 298 2
2076 롤...남 탓하는거 말로만 들었지....ㄷㄷ 2 카리나남편 23/12/23 324 0
2078 롤 이거 왜 이리 잼있읍니까?? 1 카리나남편 23/12/23 293 1
2079 아니 케일을 서포터로 해보는데 중요한건 생존이라 어떻게든 6랩까지 안죽고 버티고 9랩될동안 1번 죽었는데 버티고 버티는 동안 바텀 1차가 터졌는데 상대방이 포기하고 나가는건 뭡니까?? 약속의 16랩은 언제 찍어봅니까? 3 카리나남편 23/12/24 314 0
2081 이번 연휴에 무작위대전만 20판한거 같읍니다...드디어 오늘 세라핀으로 S+한번봤읍니다...ㅜ.ㅜ 2 카리나남편 23/12/25 313 1
2084 1인 무작위 협곡은 이제는 다이아들도 막 파티에 끼어있네요...죠 터지는중..ㅜ.ㅜ 카리나남편 23/12/26 295 0
2085 주케가 세라핀인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은 4종류인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2종류입니다. 이거 계속해야됩니까?? 7 카리나남편 23/12/27 324 0
2087 혼자 10킬은 당한거 같은데 상대방이 겜포기하고 나가는건 나의 노래때문인가?? 1 카리나남편 23/12/27 323 1
2092 아니...특히 탑...경기 후반에 다들 모여서 싸워야되는데 혼자만 라인 몹잡는 놀이하는건 뭐하는 놈들입니까? 1 카리나남편 23/12/29 318 0
2094 진짜 몹잡고 랩업하고 아이템만 사고 할거면 뭐하려고 5:5 하나 싶읍니다. 2 카리나남편 23/12/30 322 0
2095 아무리 봐도 세라핀은 존야부터 뽑아야될거 같읍니다. 카리나남편 23/12/30 316 0
2096 바텀에서 상대방 6킬따고 바텀이 터졌는데 미드 탑 노니 겜이 터지는 ㅈㅁ겜..ㅜ.ㅜ 5 카리나남편 23/12/31 30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