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83 치고박고 치열하군요 ㅋㅋㅋ 어젠 3:0이라 아쉬웠는데 풀세트 접전 가즈아~! swear 25/02/23 239 1
4159 치킨시켰습니다 1 kaestro 25/11/01 223 1
147 치킨이 아깝지 않은 경기였다 샤드 22/05/24 330 2
4299 친구네 놀러와서 다 자는데 저 혼자 컴으로 봅니다 ㅋㅋㅋㅋㅋ Velma Kelly 25/11/09 199 3
2489 침대에 누워보는중 ㅋㅋㅋ Beemo 24/09/14 275 4
2540 침묵인데 존야 나가서 퍼즈인가? 심심해 24/10/14 260 0
1759 카나비 잘하긴 진짜 잘한다. 아무리 그래도 베트남이면 일본이나 브라질 같은 곳보다는 체급이 높다고 보는데 그냥 완전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리네 ㅋㅋ 1 swear 23/09/11 321 0
4984 카르민코프가 MSI 진출하면서 T1 사옥을 부트캠프로 사용하나 봅니다. 레드 2 사슴도치 26/06/17 75 4
3167 카리스, 태윤이 솔리드 한 것도 있는데 몬키랑 뱀파이어 왤케 잘함... 결국 W 줄리 25/06/08 262 2
3647 카밀픽 시우겠죠? 연봉압수 헬리제의우울 25/09/04 213 1
466 카서스??????? 4 빈둥 22/08/05 365 0
3893 카엘 폼이 무시무시하네요. 역시 올 월즈도 쉽진 않을 듯 합니다. 1 the hive 25/10/16 216 0
4118 카이사 성불 2 해명 25/10/31 205 2
2267 카직스가 증명하는걸 보네요. 상대가 티원인데 ㄷㄷ 1 원추리 24/04/14 267 0
3779 카타리나 장인 아일릿 민주..!!! swear 25/09/28 19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