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2 ??? : 경기 졌으면 수영해서 와라 danielbard 22/08/20 309 2
601 젠지 선수들 너무 수고 많았습니다. 1 메타휴먼 22/08/20 413 2
600 1-3경기는 치고박고 재밌었는데 4경기는 뭔가 아쉽네요. 1 swear 22/08/20 347 0
599 #LCK 1 Cascade 22/08/20 324 0
598 GG~~ 7 샤드 22/08/20 352 1
597 3경기만 보긴 했지만 프린스가 룰러보다 기량이 뒤떨어지지 않는 느낌인데요 1 원추리 22/08/20 356 2
596 ㅈㅅ 샤드 22/08/20 266 1
595 샌드박스!!!! swear 22/08/20 266 1
594 아까 집에 오면서 살짝 틀었다가 자막으로 제리 8연패 중 ~ 이렇게 나오길래 1 원추리 22/08/20 326 0
593 우틀않... 1 샤드 22/08/20 291 0
592 샌박도 나름 잘따라붙는데 진짜 상성이 너무 안좋네..ㅜㅜ swear 22/08/20 352 0
591 젠지… Ye 22/08/20 280 2
590 제리 유미를 풀어??? 2 swear 22/08/20 278 0
589 #LOL 2 Cascade 22/08/20 285 4
588 실버스크레입스 광고에 대한 의견이 많긴한데 1 danielbard 22/08/19 38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