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0 여윽시 광킅농 대전!! swear 22/07/06 375 0
1371 탑 니달리? 미드 니달리? 뭘까요???? 2 빈둥 23/02/12 375 0
1139 - 현재 1-3-1을 제일 잘하는 팀은 젠지다 1 엘에스디 22/10/31 375 6
636 회심의 딩거픽으로 티원을 극복해내나 했는데 에이.. 좋다 말았네요 1 the hive 22/08/21 375 4
1173 표식이 인터뷰 2 엘에스디 22/11/04 375 3
689 젠지가 1세트에서 밀리다가 역전해냈고 the hive 22/08/28 375 5
439 더 없이 완벽한 승리 샤드 22/07/30 375 0
997 샌박 재정이 많이 안좋나보군요. 근데 지금 샌박 코치진 정도면 엄청 비싼 수준도 아닐텐대 저 정도 코치진에 쓸 돈도 없을 정도면 그냥 시드권 파는게 나을거 같은데요… 7 swear 22/10/17 375 1
748 아니 디알엑스 이걸 이긴다고? 말이 되나? 플레드 22/09/02 375 0
1304 대체로 팀들 스쿼드가 정리가 다 된 모양이네요 원추리 22/12/03 376 0
1086 티원팬이지만 얼그레이 22/10/24 376 2
838 제카 재계약 해놨지??? 2 해명 22/09/30 376 2
332 2세트의 한화생명 ㅋㅋㅋㅋ 기묘하다 기묘해 swear 22/06/30 376 1
1419 ‘데프트’ 김혁규 “3세트 패배는 내 탓… 요즘 게임에 몰입 못해” [LCK] 5 swear 23/03/23 376 0
1171 #LOL 4 Cascade 22/11/03 376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