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65 칼바람만 하다가 10년만에 롤 랭겜했습니다.. 다리우스 선픽하면 티모 케넨 퍼그 25/07/02 204 0
3332 캐나다놈들은 왜 사람들 출근해서 일하는 시간에 게임리그를 해요? 원추리 25/07/10 211 1
3270 캐년 진짜 리신 와...... 1 Beemo 25/07/02 225 3
953 캐니언 : 너네 그브하는거 보니 좋더라 swear 22/10/15 315 2
2858 캐니언 양옆에 투원장 끼고 하는데도 폼이 엘씨케이 최악임 믿을수가 없음 원추리 25/02/20 228 2
891 캐니언~~!! swear 22/10/09 286 1
2865 캐니언은 다년계약이 아니었다! 헬리제의우울 25/02/20 240 2
3684 캐니언은 악수만 골라 골라 두다 결국 해명 25/09/13 192 0
3746 캐니언이 게임템포가 완전히 망가진거같음 헬리제의우울 25/09/21 251 1
895 캐니언이 분전했고 담원도 잘싸웠습니다만, 가장 중요한 4용싸움에서 진게 치명타였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담원 카나비가 잘한것도 있습니다만.. 1 the hive 22/10/09 303 1
2880 캐듀 수련법 성공. Beemo 25/02/22 254 3
2454 캐리아 급똥 이슈 후 페이커 해줘? 1 맥주만땅 24/09/07 270 0
4728 캐리아 잘하긴 했지만 POM은 줄 사람 없어서 준 느낌이.. 사슴도치 26/04/25 78 0
2729 캐삭빵 이긴 거 아녔나요? 1 빈둥 24/11/19 283 0
1739 캐쇼가 으랏차차하니까 디알엑스가 사라져버리네 1 원추리 23/08/25 35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