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01 9시군요 쉬군 25/11/18 205 0
4402 thank you 어쩌고 the 25/11/18 222 0
4403 아 이번에 구마 바막 살라 했는데…? 치킨마요 25/11/18 244 0
4404 지금까지 스토브 보고 든 생각 8 The xian 25/11/18 229 0
4405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비엔케이는 잘하면 가을롤하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11/18 191 0
4406 일단 터져나가는 시기라 봤는데 젠지는 캐니언, dk는 에이밍 베릴이 나갔네 the hive 25/11/18 231 0
4407 셀캡 하에서는 쓰리핏까지 한 티원 선수들 몸값이 오를 수 밖에 없습니다. Klopp 25/11/18 226 2
4408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109/0005432833?sid3=79e The xian 25/11/18 206 0
4409 아직 더 지켜봐야겠지만 지금까지 나온 내용으로는 내년에는 티원이 제일 3 쉬군 25/11/18 229 1
4410 스카웃 리턴으로 성립하는 명제 3 The xian 25/11/18 214 0
4411 구마유시 나가는 게 아직도 실감도 안 나고 도저히 일이 손에 잡히지가 않 13 호타루 25/11/18 271 5
4412 스카웃이 LCK 데뷔도 못하고 LPL 넘어간줄 알았는데, SKT 소속으초 2세트 치렀 3 BitSae 25/11/18 260 0
4413 건부야 너만오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헬리제의우울 25/11/18 294 0
4414 도련님 이제 서커스 하셔야 합니다. 3 사슴도치 25/11/18 238 1
4415 2022년 챌코시절에 반해 함께 달려왔던 농심 아이들이 이제 모두 떠났네요 ( 트럽마 25/11/18 22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