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57
커즈와 스토어가 kt로 돌아오는군요.
4
swear
24/11/21
286
0
2059
컴터랑 롤하는게 너무 잼납니다.. 중급만 해도 졸잼인데...그 이상은 없는거죠??
3
카리나남편
23/12/15
316
0
4721
컵대회때 한화가 헤메는거 보고 저기는 서포터를 갈아야겠다라고 생각했던
원추리
26/04/25
66
0
3581
케리아 바드 보다가 듀로 바드 보니 많이 아쉽군요 ㅎㅎㅎ
3
Beemo
25/08/20
206
0
4960
케리아 오너 미쳤다~
화복무문
26/06/14
33
0
56
케리아 재계약 ㄷㄷ
9
무더니
22/04/29
860
0
2709
케리아 재계약이 제일 먼저 오피셜로 나오는군요
3
swear
24/11/14
266
2
4824
케리아 좀 늙엇는데..ㅋㅋ
사슴도치
26/05/16
98
0
2778
케리아, 너구리 근황
Groot
24/11/28
271
2
645
케리아가 걱정이네요.
5
VinHaDaddy
22/08/22
596
4
3506
케리아가 만약 서포터 안하고 미드 했으면 지금 3대 미드는 페쵸케일거라고
1
쉬군
25/08/02
212
1
2048
케리아는 못하는게 없구나
1
ㅢㅘㅞ
23/12/10
284
0
2789
케리아는 훈련소에서 계엄 겪어보네요 ㅋㅋ
1
보이차
24/12/05
286
1
4703
케리아빼고는 전체적으로 별로였는데 도란이랑 페이커는 요즘 좀 심각한
1
쉬군
26/04/18
73
0
1740
케리아의 천적은 베릴로 알려져 있는데 사실 케리아는 세트로 따지면 케리아가 우위입니다? 하지만 다전제는 1번 빼고 다 졌습니다... 그리고 올해 복수는 물 건너갔네요.
1
초밥은연어
23/08/25
404
0
목록
이전
1
289
290
291
292
293
29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