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57 커즈와 스토어가 kt로 돌아오는군요. 4 swear 24/11/21 286 0
2059 컴터랑 롤하는게 너무 잼납니다.. 중급만 해도 졸잼인데...그 이상은 없는거죠?? 3 카리나남편 23/12/15 316 0
4721 컵대회때 한화가 헤메는거 보고 저기는 서포터를 갈아야겠다라고 생각했던 원추리 26/04/25 66 0
3581 케리아 바드 보다가 듀로 바드 보니 많이 아쉽군요 ㅎㅎㅎ 3 Beemo 25/08/20 206 0
4960 케리아 오너 미쳤다~ 화복무문 26/06/14 33 0
56 케리아 재계약 ㄷㄷ 9 무더니 22/04/29 860 0
2709 케리아 재계약이 제일 먼저 오피셜로 나오는군요 3 swear 24/11/14 266 2
4824 케리아 좀 늙엇는데..ㅋㅋ 사슴도치 26/05/16 98 0
2778 케리아, 너구리 근황 Groot 24/11/28 271 2
645 케리아가 걱정이네요. 5 VinHaDaddy 22/08/22 596 4
3506 케리아가 만약 서포터 안하고 미드 했으면 지금 3대 미드는 페쵸케일거라고 1 쉬군 25/08/02 212 1
2048 케리아는 못하는게 없구나 1 ㅢㅘㅞ 23/12/10 284 0
2789 케리아는 훈련소에서 계엄 겪어보네요 ㅋㅋ 1 보이차 24/12/05 286 1
4703 케리아빼고는 전체적으로 별로였는데 도란이랑 페이커는 요즘 좀 심각한 1 쉬군 26/04/18 73 0
1740 케리아의 천적은 베릴로 알려져 있는데 사실 케리아는 세트로 따지면 케리아가 우위입니다? 하지만 다전제는 1번 빼고 다 졌습니다... 그리고 올해 복수는 물 건너갔네요. 1 초밥은연어 23/08/25 40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