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63 케스파컵 생각보다 재밌읍니다 the 25/12/13 258 0
2785 케스파컵에 제바딜은 ㅋㅋ 1 원추리 24/12/01 275 1
4466 케스파컵이 뭐 권위가 있는 대회는 아니라지만 역시 우승하니 그냥 기분이 호타루 25/12/16 271 1
3905 케이튀 너무 잘하는데요 1 쉬군 25/10/17 199 2
3134 케이튀~ 마지막에 좀 혼란스러웠지만 ㅋㅋㅋㅋ Beemo 25/06/04 234 1
3096 케이티 갑자기 왜 이렇게 잘하는거지 팀이 진짜 환골탈태했는데 ㅋㅋㅋㅋ 4 swear 25/05/23 297 1
4156 케이티 강하네요...!! 바쿠 25/11/01 199 1
1885 케이티 개잘하는데요??? 카리나남편 23/11/04 291 0
2710 케이티 내년... 제우스 오너 비디디 룰러 웨이가자! (미침) 원추리 24/11/14 239 1
4184 케이티 너무 멋졌습니다, 최곱니다! kaestro 25/11/01 219 1
4163 케이티 롤스터 올라갑니다~ 1 kaestro 25/11/01 240 2
1788 케이티 소개에 베테랑 모은 슈퍼팀이라고 하는데 야ㅋㅋ 시즌 전 예상은 그런게 아니었잖아ㅋㅋ 원추리 23/10/19 288 1
4187 케이티가 인고의 세월 끝에 드디어 롤팀 창단 후 첫 국제대회 결승에 가네 the hive 25/11/01 226 0
4070 케이티랑 젠지도 해봐야겠는데요? 문샤넬남편 25/10/29 220 0
2399 케이티를 떠난 에이밍이 케이티를 살리다 원추리 24/08/09 27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