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30 케이티야 발밴픽 세금으로 낼거 시즌중에 다 냈지? 플옵때는 내지 말자. 1 원추리 24/03/23 349 2
1387 켈린 멋지다~~ swear 23/03/01 306 0
2771 켈린 자리 있나요? 켈린 어디갈지 제일 궁금한데 2 Beemo 24/11/22 279 0
4790 켈버지.. 1 문샤넬남편 26/05/09 80 0
434 켜서 응원하묜 안 돼겠읍니다. 내가 볼때마다 지는거 같아서, 아파 22/07/30 283 0
1072 코돈빈!!! 해명 22/10/24 413 2
2492 코르키 과연... 맥주만땅 24/09/14 255 0
3409 코르키 딜량보소 ㅋㅋㅋㅋㅋㅋ swear 25/07/18 190 0
2349 코르키 솔킬 따기 너무쉽네요 ㅋㅋㅋ 지표는 별로지만 재밌어요 1 오레오 24/06/04 299 0
2485 코르키가 이번 서머 플옵의 함정 픽이군요... 4 하마소 24/09/12 311 0
186 코인토스 4연속패배 Groot 22/05/28 474 2
3629 쿄쿄 북미지만 원딜로 다시 다이아 등정에 성공했슴당 4 소요 25/08/28 274 5
260 쿠로 입대했군요. 잘 다녀오길 ㅎㅎ 1 swear 22/06/17 447 3
2587 쿼드 믿고있었다구 2 해명 24/10/20 249 0
2457 쿼드 우승! 인데… 4세트 TL판단은 뭐지… 2 세이치즈 24/09/08 2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