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6 헤드셋 반입은 못 해도 트로피 반입은 된다???????????????? 빈둥 22/05/29 384 1
1746 롤은 결국 미드게임 6 원추리 23/08/26 384 0
223 쇼국노야... 2 Groot 22/06/03 384 1
996 클템, 용준좌 매드무비 3 Groot 22/10/17 384 1
2825 T1 레고버전 휴대폰 배경화면을 만드셨는데 잘만드셨네요. 티원 팬분들은 swear 25/02/08 385 2
1295 북미 어쩌구 저쩌구 다필요없슴다. 이것들은 마인드부터 글러먹었어요. 동네주방장 22/11/26 385 0
318 데프트!!! swear 22/06/26 385 0
1376 2년만에 다시 롤을 잡고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흑흑 그리웠어 예티들아 3 소요 23/02/19 385 3
142 일단 4강 진출! Groot 22/05/24 385 3
664 누가 보낸지 모를 트럭이 담원 사옥에 도착했습니다 ㅋㅋ swear 22/08/27 385 0
1961 3셋트 마지막 한타. 11 moqq 23/11/13 385 0
708 살다보니 정작 결승을 못 챙겨보고 넘겼어요 원추리 22/08/31 385 1
716 진짜 대단하다 양대인... 인정 안할 수가 없네 ㅋㅋㅋ 1 까리워냐 22/09/01 385 2
1249 LOL 판에서 가장 아쉬운 점은 롤드컵 우승팀이 돈 벌 기회가 없다는 것 같습니다. 4 Beer Inside 22/11/06 385 5
794 양끼얏호우!! 2 Groot 22/09/05 38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