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90 저는 조커픽이 최선의 상황에 나오지 못하더라도 나름의 논리 정도만 갖춰 4 Velma Kelly 25/10/30 222 2
1531 많은 이들이 우려한대로 T1의 패배 패턴대로 짐 4 Groot 23/05/19 341 2
3835 게임 수준이 떨어지니 재미있군요 맥주만땅 25/10/14 186 2
4347 비디디 멋있었고, 우승한 티원은 자격이 충분했습니다 kaestro 25/11/09 230 2
3068 dnf 대충 왜 망했는지 견적이 나오는거같음... 2 해명 25/05/11 257 2
3324 밴픽 이게 맞나요...? 바쿠 25/07/09 181 2
2813 도인비가 좀 쉬었다고 받은 저평가를 시즌 초기에 다 날려주고 있는데.. Leeka 25/01/25 241 2
4349 와 도란이 세체탑이다!! 8 바쿠 25/11/09 266 2
1790 kt는 정규시즌부터 좋은 노림수라기보단 계속 주먹을 뻗다보니 뭔가 하나가 치명타로 들어가면서 이긴다는 경향이 강했는데 이번에 그게 크게 손해를 본 기분이네요 kaestro 23/10/19 344 2
3326 플퀘 여기까진가... 쉬군 25/07/09 191 2
3838 옛날에 롯데랑 엘지 야구하는거 같네요 문샤넬남편 25/10/14 190 2
4094 가정 1. T1은 티저 촬영시 비오는 날 만리장성에 올라가는 등의 강행군으로 2 VinHaDaddy 25/10/31 263 2
767 프린스가 롤드컵가는 것도 보고 싶고 원추리 22/09/03 373 2
3071 내가 뭘 본거지 대체…. 3 swear 25/05/13 246 2
4863 아아 알려드립니다. 발그레 아이네꼬 26/05/23 6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