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4 다시보는데 2세트 우째이겻누 ㄷㄷ 2 기아트윈스 22/10/22 335 3
4352 그냥 역대 최고 원딜은 구마가... 문샤넬남편 25/11/09 220 3
4608 걍 지투가 개잘했다고 생각합니다 2 쉬군 26/03/22 157 3
769 왜 또 5꽉이고 3 빈둥 22/09/03 402 3
4353 역체박 켈로그김 25/11/09 238 3
1026 상혁아 또 해먹자 ㅠㅠ Wolf 22/10/22 323 3
1282 HLE Viper…! 2 Mariage Frères 22/11/23 362 3
260 쿠로 입대했군요. 잘 다녀오길 ㅎㅎ 1 swear 22/06/17 448 3
2309 젠지야 전통적으로 기대하면 물먹이고를 워낙 반복해서 좀 그렇긴한데 그래도 명색이 스프링 우승팀인데 결승 한 자리는 무조건 BLG다. 나머지 한 자린 차라리 T1이 훨씬 더 가깝다는거 보고 좀 그랬는데 보란듯이 승자전에서 BLG 잡아내고 결승 한 자리 차지하는거 보고 기분이 좋군요 ㅎㅎ 7 swear 24/05/16 364 3
2822 한동안 롤을 못봤는데 DK가 1위! 흑흑 쇼메 사랑한다 임마 2 the hive 25/02/01 280 3
775 20 DRX 전 원 생 존 !!!!!!! 6 Groot 22/09/03 316 3
4359 도란 피아니시모 25/11/09 222 3
4104 노친네 치매가 왔네요. 쉬군 25/10/31 212 3
4105 그럼 그렇지 월즈의 티원은 걱정할 필요가 없음 ㅋㅋㅋㅋ swear 25/10/31 288 3
778 샌드박스를 응원했는데 참 아쉽게 됐네요 CrucialDiff 22/09/03 37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