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61 탐라에도 몇번 썼는데 2 Velma Kelly 26/04/06 105 2
4744 탐라에도 썼지만 8 사슴도치 26/04/29 101 2
1371 탑 니달리? 미드 니달리? 뭘까요???? 2 빈둥 23/02/12 376 0
3770 탑 실력차이가... 가슴 아프다. 원추리 25/09/27 197 0
1190 탑 요네 퍼포먼스 차이 -> 아트 풀어도 됨 -> 팔 긴 원딜 없으면 베릴 딩거 삭제가능 -> 아트록스 풀려있어도 원딜밴하고 블루 선픽 바루스 cummings 22/11/06 318 1
632 탑딩거여도 놀랐을텐데 어? 3 해명 22/08/21 329 0
2217 탑베인???? swear 24/03/15 273 0
2807 탑을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5 moqq 25/01/20 309 0
3736 탑차이 도란냐 kaestro 25/09/21 190 2
1937 탕후루조에서 2 기아트윈스 23/11/11 286 0
3168 태극기: 태윤의 극찬할수밖에없는 기계같은 플레이 4 swear 25/06/09 236 3
2006 태양상혁 대 LPL 롤드컵 5전제 전적 Velma Kelly 23/11/20 277 1
4139 태양의 써커스.. 켈로그김 25/10/31 225 1
4771 태윤은 참 사람이 좋군요. 사슴도치 26/05/03 101 4
4666 탱커잘하는게 제일 귀합니다 1 원추리 26/04/08 6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