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5 킹의 듀얼은 무슨.. 샤드 22/07/23 361 1
404 브리온!!! swear 22/07/23 282 0
403 소풍왔니 플래티넘! 1 헬리제의우울 22/07/23 405 0
402 drx 부진 원인은 정글 교체였나요 해명 22/07/22 421 0
401 DRX!! 7 swear 22/07/22 428 1
400 룰러 2000킬! swear 22/07/22 332 0
399 도오오오오오란!!!! 2 swear 22/07/22 417 0
397 페이커의 오너 능욕.gif 1 Groot 22/07/22 431 0
396 T1의 vs 서부팀 , vs 동부팀 전적 1 Groot 22/07/22 389 3
395 T1이 광동을 제일 힘들어 하는거 같은데. 1 원추리 22/07/21 446 2
394 그라가스: 나는 틀리지 않았다. 2 Ye 22/07/21 441 2
393 픽 상태가..? ㅋㅋㅋ Groot 22/07/21 326 0
392 아니 광동 대체 뭔가요 ㅋㅋㅋㅋ 1세트 T1을 또 잡아내는군요. 4 swear 22/07/21 301 0
391 농심의 플레이는 정말 Ye 22/07/20 453 1
390 한화나 브리온은 경기 보면 그래도 뭐라도 하려고 하긴 하는데 농심은 진짜 아무것도 안하다가 그냥 경기가 끝나니까 보는 입장에서도 엄청 허무하고 짜증이 납니다. 진짜 농심 경기는 이제 다 걸러야겠어요. 7 swear 22/07/20 42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